커뮤니티

소통하고 참여하는 교우회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교내 매체들을 소개합니다.
인픽스 2020-11-25 조회수 : 13477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교내 매체들을 소개합니다.



 

 

고대신문

대학 지성의 분화구와 청년 문화의 도전무대로서 고대신문은 건전한 학풍의 진작과 올곧은 비판의식을 함양하며, 

2015년 현재 주간 16면으로 발행합니다. 

학생기자의 열정과 고민이 깊이 새겨진 고대신문은 종이신문과 발행과 함께 

인터넷 뉴스사이트(https://www.kunews.ac.kr/)에서 실시간 뉴스 업데이트를 합니다. 

 

 

 

 

 

KU TODAY

'KU TODAY'는 미래전략실 커뮤니케이션팀에서 년 4회 발간되는 종합매거진으로서, 

매년 테마를 선정해 고려대학교를 새로운 각도에서 알리는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고대 Today는 학내 구성원은 물론 고려대학교를 사랑하는 모든 고대 가족에게 정확하고 유익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KU SEJONG

KU Sejong은 매월 고려대학교 세종캠퍼스와 관련 된 각종 소식을 전하는 매체입니다. 

세종캠퍼스 관련 언론보도 내용을 비롯하여, 각종 행사 및 뉴스를 싣고 있으며,

교수진 칼럼과 세종캠퍼스 출신 교우 및 재학생들의 활약상에 관한 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SPORTS KU

대학 최초의 스포츠 매거진 SPORTS KU는 고려대학교 체육위윈회 소속의 월간 스포츠 매거진입니다. 

대학생 기자들이 직접 기획·제작하는 ‘SPORTS KU’는 고려대를 중심으로 한 대학 스포츠 소식을 전하고 있습니다. 

2008년 3월 창간 준비호에 이어 2008년 4월 창간호를 발행했습니다. 

온라인 기사는 blog.naver.com/sportsku에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The Granite Tower

고려대학교 영자신문사 The Granite Tower는 1954년에 창간되어 우리나라 대학 언론의 세계화를 주도해온 신문입니다. 

The Granite Tower는 언론인이 아니더라도 신문사 생활을 하며 배울 수 있는 순발력과 재치,

그리고 도전 정신을 바탕으로 어디에 떨어뜨려 놓아도 살아남을 수 있는 강한 사람이 될 수 있는,

일의 치열함을 인간적인 사랑과 정으로 풀어갈 수 있는 신문사입니다.

 

 

 

 

 

​​

고려대의료원의 '꿈(KUMM)'은 Korea University Medicine Magazine의 약자로,

고려대학교 의료원이 바라는 미래의학을 실현하고 질병에서 자유로운 세상을 만들고자 하는 바람을 뜻합니다. 

유익한 의학정보와 문화정보가 살아있는 꿈을 많은 분들께 선사하는

종합매거진 '꿈'을 통해 고려대의료원이 추구하는 가치를 알리고자 합니다.

 

 

 



 

첨부파일
다음글 자유 정의 진리의 옷을 입자
이전글 "따뜻한 인재로 성장하길" 학생들 응원하는 직원들

0건의 댓글이 있습니다.